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만화,애니

카카오 프렌즈 이름과 특징 그리고 배경화면

by 신나는 미니언 _$_@_ 2020. 1. 10.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많이 쓰이는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 이름을 다 아시나요??

전 하나 알아요!! 복숭아 피치,그리고 라이언 ㅋㅋㅋㅋㅋ

그래서 왠지 궁금해 집니다. 과연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 이름은 뭔지!!! 그래서 알아보기로 하죠!!

 

 

제가 알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입니다. 헐~~~그런데 라이언이 전 곰인줄 알았는데 갈기가 없는 콤플렉스를 가진 수사자 라니요, 그래서 이름이 라이언!!! 자웅 동주인 돌연변이 복숭아 어피치!! 그런데 아무리 봐도 라이언은 곰은듯 ㅜㅜ

 

 

부자집 도시개 프로도, 세심하고 사나운 고양이 네오, 그리고 겁많고 마음약한 오리 튜브, 그런데 프로도와 네오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인듯... ㅋㅋ

 

힙합가수 Jay-Z(제이지)의 열혈팬이자 두더지인 제이지, 그리고 가장 충격적인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 ㅋㅋㅋ 무지, 단무지를 키워준 정체 불명의 악어 콘!!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 설정이 너무 너무 재미있네요. 사실 이모트콘으로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를 많이 쓰는데요, 이 케릭터들이 세계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라인 케릭터 만큼은 아니어도 꽤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의 라인 케릭터들 보다는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들을 더 좋아 합니다.

또 카카오 프렌즈로 배경화면들 많이 쓰시는듯 한데 저 역시도 카카오 프렌즈를 배경 화면으로 사용중 ㅋㅋㅋㅋ

 

 개인적 생각으로 카카오 프렌즈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도 큰 사랑을 받을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