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게임,취미,여행

성북동 칼국수 만두 맛집 (성북동 손 칼만두-성북동집) 추천-가을에 먹으면 더 맛있는 칼국수

by 신나는 미니언 _$_@_ 2021. 11. 10.

성북동에 위치한 손 칼국수 맛집인 손 칼국수 만두 전문점 성북동집을 추천 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요즘처럼 싸늘해 지는 가을에 성북동 맛집인 손 칼국수 만두집(칼국수+만두=칼만두) 집에서 외식을 하고는 합니다.

사실 성북동에 숨어 있는 맛집들이 꽤 있는데요, 이 칼국수(칼만두) 맛집은 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 합니다.

사실은 조금마한 가게에서 시작해서 얼마전 한2~3년 정도에 사진에 보이는 장소로 이사를 했는데요, 그렇다고 아주 큰 칼국수(칼만두)집은 아닙니다.

우선 칼국수와 만두를 넣은 뜨끈한 사골 육수의 칼만두국 저희 가족이 잘 먹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칼국수 집에 가면 뭐 특별한 밑반찬이 필요한가요? 김치와 열무 김치만 맛 있으면 끝나는 것 이죠!

여기 성북동 칼국수(칼만두) 맛집 성북동집의 김치와 열무잎 겉절이는 항상 싱싱하고 아삭아삭한 편인데요, 제가 묶은 김치 보다는 방금 담은 김치를 좋아해서인지 저의 입맛에는 잘 맡더군요!!

성북동 칼국수 맛집인 손 칼국수 만두집의 가격표 입니다. 아래 보시면 고기,채소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적혀 있네요!!

보시는것 처럼 가격은 1만원~1만천원에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성북동 칼국수 맛집(칼만두) 성북동집은 양도 많은 편인데요, 저희 식구는 간혹 3인서 2그릇만 시켜도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 현재는 아들이 너무 커서 칼국수 한 그릇을 뚝딱 먹기는 하지만요.

코로나 19라 성북동 칼국수 맛집인 칼만두 집에 손님이 별로 없네요 ㅜㅜ

우선 음식을 주문하고 칼국수(칼만두)를 기다리면 성북동 칼국수 맛집 내부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위에 사진은 예전에 성북동 칼국수 맛집에서 찍었던 콩 국수 사진을 번외편으로 올려 봅니다 ㅋㅋㅋ

여름에는 칼국수로 만든 콩 국수도 파는데오, 콩물이 마치 우유 같이 고소한 맛이 나서 저는 가끔 콩 국수도 시켜 먹고는 했거든요. (^-^)

드디어 성북동 칼국수 맛집의 칼국수 (칼만두국)이 나왔습니다.

칼국수 안에 만두가 3개 정도 들어 가있는데요, 칼국수 안에 있는 만두가 꽤 큰 만두라 만두만 먹어도 아마 배 부르다고 하실수 있을것 같네요 ^^

보시는것 처럼 성북동 칼국수 맛집인 손 칼국수 만두집 성북동집 만두크기 입니다. 꽤 크죠? 안에있는 만두소도 꽤 많구요, 고기 잡내나 밀가루 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또 양념장에 만두를 찍어 먹으면 뜨끈하면서 풍미있는 만두맛이 납니다. 또 칼국수 면발은 꽤 쫀득쫀득하고 탱탱합니다.

성북동 칼국수 맛집(칼만두)에서는 김치 만두도 있는데요, 서로의 입맛차이는 있겠지만 김치 만두가 더 맛있다고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 개인적으로는 고기 만두가 들어간 칼국수가 더 맛있지만요!!

이렇게 성북동에 있는 칼국수 맛집인 손 칼국수 만두 전문점을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오늘 처럼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에는 뜨끈한 칼국수와 만두국이 먹고 싶어 지는데요, 성북동 칼국수 만두집(칼만두국) 집에서 따뜻한 가을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