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게임,취미,여행

살악 워터피아 방문기(아이와 놀기 좋은 워터 파크-설악 워터피아)

by 신나는 미니언 _$_@_ 2022. 7. 15.

무위가 기승이던 며칠전에 설악산 자락에 있는 설악 워터피아에 방문했습니다. 공기 좋고 물 좋은 설악산 자락에 있어서 정말 정신이 맑아 지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우선 설악 워터피아의 장점이라면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것 입니다. 물 깊이나 수영장에 있는 물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저희 가족은 2박 3일 예정으로 설악 워터피아를 방문했는데요, 다른 워터파크들과 다르게 그렇게 많이 북적 거리지는 않더라구요, 아마도 서울과 조금 거리가 있어서 인지 아니면 아직 휴가철이 아니라 그런지 즐겁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에 있는 파도풀에 썬배드를 잡고 우리 아들이 재미 있게 놀수 있는 최적에 장소 입니다. 참고로 아이들과 즐겁게 놀 수 있는 워터파크라 파도풀 높이도 그리 높지 않고 일단 수심이 그리 깊지 않아서 안전했습니다.

이런 정자나 방갈로는 워낙 가격이 부담 스럽다 보니.... 나무 그늘이 있고 파도풀에 가까운곳에 좋은 자리를 잡으니 아이도 좋아하고 마눌님도 좋아하고 ㅋㅋㅋㅋ (다음에 아빠가 돈 많이 벌어서 저런 좋은곳에 자리 잡을께...)

이곳이 설악 워터피아 파도 풀인데 깊이도 깊지 않고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파도풀 입니다. 연인이나 젊은 사람들은 별로 재미 있지는 않을것 같아요 ^^

설악 워터피아 실내 스파 입니다. 음~~ 밖에서 물놀이를 하다 추워지면 들어와서 수중 맛사지도 즐길수 있고 물도 따뜻합니다.

이곳은 어린이 야외풀이고요. 역시 아이들이 놀기에 물깊이가 딱 입니다. 저희 가족이 설악 워터피아에 간날은 햇빛도 너무 따갑지 않고 정말 놀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어린이 야외풀 전경 모습 입니다. 정말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지요. ^^ 미끄럼틀이 여러개 있는 야외 어린이 풀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앞에 말했다 싶이 수심이나 안전 시설이 어린 아이들이 놀기 딱 인듯 한것 입니다. 아마도 설아 워터피아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저희 가족이 설악 워터피아에 간날에는 날씨가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해서 사진이 오락 가락하는데 공기 맑고, 물깨끗한것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설악산 바로 앞이라 정말 느낌이 다른 수도권 워터파크들 보다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파도풀에서 신나게 노는 아들 ㅋㅋㅋ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 들어가서 정말 신나게 놀았습니다. 젊은 분들에게는 별로 재미 없을지 몰라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 합니다. 참고로 설악 워터피아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 30분까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