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영화,tv

마블,소니 스파이더맨 재 협상후 극적타결-마블영화에 스파이더맨 출연

by 신나는 미니언 _$_@_ 2019. 10. 10.

 

사진출처: 동묘역 에이드림 미술학원/747-4600

마블 영화에 스파이더맨이 계속해서 등장할 수 있게 됐습니다. 마블과 소니는 스파이더맨 문제를 재 협상후 극적 타결을 보았다고 발표 했습니다.

마블스튜디오 모회사인 디즈니와 소니픽처스는 수익 분배를 두고 이견을 보이면서 새 협상을 결렬 시켰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디즈니 앨런 혼 회장, 마블 케빈 파이기, 소니픽처스 톰 로스맨 회장은 재협상을 진행했고, 디즈니와 마블스튜디오가 수익의 25%를 가져가고 케빈 파이기가 제작하는 조건 및 디즈니가 머천다이징 판권을 유지하는 계약에 합의했다.

버라이어티를 비롯한 미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마블과 소니 픽처스는 스파이더맨 제작에 극적으로 협상을 타결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협상 테이블에는 소니 픽터스의 톰 로스만, 마블 스튜디오의 케빈 파이기를 비롯해 월드디즈니 스튜디오의 공동대표 핼런 혼과 앨럼 버그만 등이 참여했습니다.

케빈 파이기는 “스파이더맨은 강력한 아이콘이자 영웅이고 전 세계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그는 슈퍼파워를 지닌 유일한 영웅”이라고 추켜세웠습니다.

마블스튜디오와 소니픽처스의 극적 타결로 '스파이드맨3'는 존 왓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전망이다. ‘스파이더맨3’는 오는 2021년 7월 16일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