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덕 ,잡학/잡다한 지식과 일상

토착왜구 자한당(자유한국당) 해체 동요(노래) 동영상

by 신나는 미니언 _$_@_ 2019. 8. 20.

 

자유 한국당의 토착 왜구 이야기와 인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받기도 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자유한국당(자한당) 해체 동요가 나오고야 말았네요!! 뭐 하고 싶은 이야기도 많지만 꾹 참고!!!

뭐 개인적으로 크게 틀렸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진보 단체에서 섣부른 판단을 한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진보진영을 지지하는 한 사람 입니다.

그렇다고 진보 단체에서 이런 노래를 만들어서 어린이들에게 시키는것도 썩 좋아 보이지는 않는것도 사실 입니다. 아이들이나 청소년은 본인이 사상과 이념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번 토착왜구 자한당 해체 동요는 그런 아이들에게 사상과 이념의 자유를 침해하는 행동인듯 합니다. 보수 언론에서 벌써 부터 진보단체를 물어뜯고 헐뜯고 있습니다.

이번일로 그렇다고 자한당(자유한국당)이 토착왜구라는데서 자유롭다는 뜻은 아닙니다. 다만 어린이나 청소년을 사상과 이념으로 부터의 자유를 빼았는것이 진보측에 서있는 본인이 봐도 조금은 안좋아 보인다는것 입니다.

앞에서도 말한봐와 같이 자라나는 세대는 이념과 사상 선택의 자유가 있다는것 입니다. 그 사상의 선택이 다만 다른 사람의 이념과 사상을 무시하고 적대시 하는것을 바라지 않는것 입니다.

자유 민주주의는 우측의 이념과 좌측의 이념의 날개로 발전하고 나아가는것 입니다. 그것을 어렸을때 부터 선택을 강요하는것은 보수든 진보는 아니라는것 입니다.

그 이념이라는것은 본인의 생각과 이념의 정립으로 선택하는것 이기 때문 입니다.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은 이념을 자유롭게 선택할 자유가 있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이번일은 진보 진영의 조금은 섣부른 판단을 한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