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영화,tv

가장 섹시한 여자악당(빌런)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 퀸-마고로비 결혼이야기.

by 신나는 미니언 _$_@_ 2019. 6. 6.

 

사진출처:핀터레스트 캡쳐

 

DC 코믹스의 슈퍼 악당(빌런)중 한명인 할리퀸 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영화에서 마고로비가 할리퀸 역을 맡았었지요!!!

마고로비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으로 1990년 생입니다. 출연 영화는 다수가 있지만 우리가 알만한 영화 몇편을 추리면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조연>,어바웃 타임<조연>,레전드 오브 타잔<주연-제인포터역> 등등이 있습니다.

사실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가 1959년에 처음 등장했던 당시에는 특공대원이 공룡이나 거인, 적국의 스파와싸우는 모험물이었습니다.

1983년에 이르러서야, 지금과 같이 죄수들을 이용해 불법적이고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비공식적인 팀인 수어사이드스쿼드 (공식 명칭은 태스크 포스X)가 되었습니다.

슈퍼악당(빌런)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몇몇 슈퍼히어로들이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자 슈퍼히어로나 여자 슈퍼 악당(빌런)중 가장 섹시한 케릭터인듯 하네요!!

물론 베트맨의 캣우먼<할리베리>,토르의 헬라<케이트 블란쳇>등 여러명이 있지만, 역시 수어사아드 스쿼드의 할리퀸 인듯 합니다. 어쩌면 마고로비가 이 역을 맡아서 더 섹시하게 느껴 졌는지도 모르지요!!

아쉽게도 마고 로비는 결혼을 했는데요.-그런데 뭐가 아쉽지?? ㅋㅋㅋㅋ 영화 '스윗 프랑세즈'를 촬영하면서 당시 조감독이였던 톰 애커리와 교제를 시작했고, 톰 애커리와 2016년 호주 바이런베이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마고로비 비밀 결혼식장 한편에 임시 타투샵을 설치하여 결혼식날인 19일을 기념하여 로마숫자 '19(XIX)'를 원하는 하객들에게 문신을 해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할리퀸을 주제로 한 스핀오프 영화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아직 예고편까지 나온 상태인데 제목은 '버즈 오브 프레이'란 영화 입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이미지 검색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는 할리퀸은 조커와 사랑하는 연인 관계로 나오는데 촬영당시 조커역을 맡은 자레드 레토에게 할리 퀸인 마고로비가 다가가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조커역에 너무 몰입한 자레드 레토의 연기에 할리 퀸인 마고로비가 힘들었다는 후문 입니다.

역대 조커역을 가장 멋지게 소화한 배우인 다크나이트의 히스레져 이후에 새롭게 조커역을 맡은 자레드 레토의 조커 연기도 호평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 만큼 자레드 레토의 연기가 훌륭했거든요.

자레드 레토는 리들리 스콧의 명작 SF 블레이드 러너 리메이크 판인 블레이드 러너2049에서 조연 니안더 월레스역으로 우리에게 얼굴을 보였지요.

재미있게도 그는 현재 DC 확장 유니버스를 떠나 소니가 단독적으로 제작하고 있는 '소니 마블 유니버스(Sony's Marvel Universe)'의 새로운 영화 '모비우스(Morbius)'에서 주연을 맡아 슈퍼 악당(빌런)뱀파이어로 작품을 촬영하고 있으며, 그는 '스파이더맨(Spider-Man)'의 숙적 '모비우스'로 작품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조커역을 너무 멋지게 연기한 자레드 레토의 이번 행보 또한 묘한 행보이기는 하네요!!

 

https://youtu.be/GDm5yXdGWaA

 

댓글